본문 바로가기

창문을 열고

검찰이 공을 세우고 명예를 회복해서 검찰해체를 막는 방법.

내가 조국대표를 생각하면 너그들  갈아 마셔도 시원찮은 데 노회찬 의원의 말  "외계인이 쳐들어 오면 일본과도 손잡아야" 한다는 말이 생각나 알려주겠다.그러니까 귀등으로 처 듣지 말고 단디 들어라.

엊그제 법원이 구속기한연장 안 해줘서 존나 야마 돌지? 그래서 캐비닛 훑어 본 거 내 다 안다. 근데 너그들 언제까지 그 짓으로 검찰조직 유지할래? 그 버릇 못 고치면 진짜 골로 가는 날 올 거다.

솔직히 니덜도 알잖아? 윤석열이는 이제 끝났다는 걸. 갸가 체포당한 날부터 산송장 아니니? 그리고 갸 이제 미친 권력이 상해서 썩어가는 거 너그들 눈치 까잖아?

어째? 얼릉 사정없이 물어뜯어야 하는데 참고 있으려니 죽을 맛이지? 피맛 땡겨서 입에 침 고이는 거 내 다 안다. 그니까 자존심 상하지만 공수처가 수사한 거 그대로 그냥 기소하고 다른 거 물어뜯어. 김건희 있잖어.

먹을 건 석열이 보다 건희쪽이 더 많을 거다. 사실 윤석열은 김건희 하수인에 불과한 모지리지. 명태균 카톡 복원해서 너그들도 다 봤잖어. 어떻디? 건희가 대통령 노릇한 거 맞지?

진짜 쪽팔리지 않니? 니 덜 최고 오야붕 검찰총장이, 그것도 검찰 130년 역사 첫 검찰출신 대통령인데 근본도 없는 여자의 하수인이라니 ㅉㅉㅉ... 조직 망신살이 뻗친 거야. 그리고 검찰역사에서 최고의 오점이 지금 이 순간이다. 내란수괴 배출 검찰.

이거 만회해야 하지 않것어? 건희 족쳐. 그 니욘이 사실 수괴야. 증거가 다 걔를 가리키고 있는 거 너그들도 다 알고 있잖아. 도이치니 양평이니 그딴 거는 특검으로 하고 우선 OB와 관련된 거 한번 캐봐. 내가 보기에 어마무시한 것들이 나올 것 같거든.  공수처가 내란 수사를 했다면 어쩌면 너그들은 외환수사를 하게 될지도 몰라.

계엄선포도 아마 김건희가 주도했을 거야. 물론 윤석열이 전면에 있지만 뒷 조종은 김건희가 한 것 같다는 거지. 최상목에게 건넨 문건도 김건희라인이 건네줬다는 증언도 있는 걸 보면 윤석열은 명패뿐이고 실질적 대통령은 김건희라고 봐야지. 그게 합리적인 의심이야. 그치?

오늘 경호차장 김성훈 이놈의 자슥이 또 발작을 했더라. 너그들 구속영장 재신청하면 가만 안 두겠다고 협박하던데, 저 자슥 저거 김건희 믿고 저래 나대는 거 보기가 좋냐? 이번에 휴대폰 반납사건으로 너그들 존나 쪽팔렸던 거 만회해야지.

경호차장 저거 잡아드리고 김건희 비화폰도 압수해서 함 까봐. 거기서 노다지가 쏟아져 나올 거다. 그게 너그들 출세길 '원웨이 티켓'이다.  출세해야지. 너그들의 꿈 검찰총장 그 꿈 이뤄야지. 국민 밉쌍 김건희 뜯어 발기면서 국민들 응원도 받고 애국자 코스프레도 할 수 있고 꿩 먹고 알먹고다 그거.

지금은 기회주의자들의 시간이야. 이건 너그들 공무원 생활 중에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기회야. 윤석열이 봐라. 쟈는 고작 국정원 댓글 사건 하나로 일약 스타검사로 떠올라 대통령 먹었잖아. 너그들도 할 수 있어. 용기를 가져라.